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써보고

제로 슈가 새로를 마시다. 처음처럼에서 나온 순한 소주

by 소소한잡순 2022. 10. 5.
반응형

오늘 저의 술친구는 롯데칠성음료에서 나온 새로 소주입니다. 처음처럼 과 참이슬은 다 아실 테고, 전에 소개해드린 좋은데이에 이어서 이번에는 새로 소주가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알코올 향 진한게 싫어서 무가당 좋은 데이를 즐겨마셨는데요!
마트에 한편에 자리잡은 새로 소주? 비싸 보여서 근처에 얼씬도 안 했는데 어머나! 가격이 일반 소주 가격이네요.
거기에 도수도 낮고, 제로 슈가라는 말에 일단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새로라는 이름이 생소했는데 새로 만나는 부드러움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지어낸 이름이 아닌가 싶어요.
소주병 윗부분을 보면 곡선이 있는데 이 부분은 도자기의 부드러운 곡선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투명하게 담아냈다고 해요. 일반 초록색인 병에서 안동소주 느낌이 나는 투명한 병 디자인이 고급스러움에 한몫 더했네요.

무 가 당 (제로 슈가)
알코올 도수는 16도입니다.
원재료명 : 정제수, 주정, 증류식 소주(보리, 쌀:국산 100%) 효소처리스테비아,에리스리톨,스테비올배당체 입니다.
아마 단맛은 스테비올 배당체라는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감미료겠죠?
롯데칠성음료에서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에 새로 선보인 새로 소주! 그만큼 작정하고 나왔다 싶기도 해요.

새로 소주 한병의 칼로리

요즘 소주에도 칼로리를 적어주네요? 원래 있었나요? 저는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보통은 안 보고 그냥 마시거든요. 한 병은 360ml이고 100ml 당 90kcal입니다.
대략적으로 계산해보면 한 병에 330kcal 정도 생각하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술도 살이 찌지만 술과 함께 먹는 안주의 칼로리가 더 높죠? 젊었을 때에는 안주 살찐다고 술만 마시다가 마지막에 해장국 먹고 들어가는 경험이 많습니다.
살찌는 거 무서우면 그냥 아예 안 드시거나 식사 후, 음주를 즐기세요. 빈속에 술자리는 아주 위험합니다 ㅋㅋ

제주도 푸른밤 소주잔. 두 개밖에 없어서 아껴 사용중입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제주도 푸른밤 안 나오나 봅니다. 단종인가 봐요!!! 푸른 밤도 꽤 괜찮은 소주였는데 아쉽네요.
저처럼 소주 알코올 향 때문에 꺼리시는 분들께는 새로 소주 괜찮아요. 그래도 좋은 데이가 뭔가 정이 더 가는 이유는 모르겠네요🤔 역시 소주는 초록병인가?

2022.05.30 - [꿀팁] - 목 넘김이 좋은 좋은데이 소주가격과 맛, 칼로리

 

목넘김이 좋은 좋은데이 소주가격과 맛, 칼로리

좋은 데이라는 소주를 마시기 시작한 건 얼마 안 됐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통풍이라는 무서운 병을 피하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서 좋아하는 맥주는 조금 멀리하고자 찾게 된 술이 좋은 데이입

sosohanc.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