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써보고

외갓집 3분 매콤육즙 가득만두 3번째 먹어본 후기

by 소소한잡순 2023. 1. 9.
반응형

ㅇ외갓집 3분 육즙만두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3번이나 먹었으니 한번 해봅니다.

이 만두는 제가 돈주고 산 만두이긴 하지만~ 따로 구입한 만두는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외갓집 부대찌개+황태국+만두 세트 구성으로 같이 배송되었던 만두랍니다. 

외갓집 브랜드는 제가 꽤 오래전부터 주문해서 먹었던 식품회사인데요.

구매처는 홈앤쇼핑에서 구입합니다. 

먼저 이 만두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포장을 살짝만 뜯어 전자렌지 3분 돌려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품입니다.

칼칼한 불짬뽕 소스라고 써있는것 처럼 살짝 매콤합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김치만두보다 매워요.

그리고 돌릴때마다 느끼는건데 약간의 기름인지? 뭔지 새어 나옵니다.

그래서 돌리면 이렇게 .. 접시에 늘 고추기름같은게 묻어납니다.

그리고 전자렌지 조리하면 살짝 만두가 딱딱함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저걸 먹기 위해 찜기에 돌리기는 싫어서 그냥 전자렌지 돌려요 ~

외갓집 부대찌개, 황태국, 육개장 사골국은 제가 자주 구입하는 간편식품입니다.

반응형

아! 감자탕도 주문해서 먹어봤었네요. 외갓집 브랜드꺼 꽤 많은걸 먹었네요.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 티스토리에 남긴글이 하나도 없네요. 

개인적으로 비비고나 오뚜기에서 나오는 간편식품보다 저는 외갓집이 입맛에 더 맞더라고요.

혹시라도 간편식품 찾으신다면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만두는 속이 꽉찬 만두는 아닙니다.

뭔가 만두피와 만두속이 따로 노는? 맛은 나쁘지는 않아요.

굳이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 세트 구성으로 포함되어 오니깐 먹습니다.

남편이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만두 골고루 주문했는데 만두 후기는 조만간 또 남겨야겠어요.

오늘도 사골곰탕으로 떡국 끓여서 먹었는데~ 생각난김에 주문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