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사이트! 포인트도 쌓고 할인도 받았어요!

by 소소한잡순 2023.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자동차 보험을 처음으로 저혼자의 힘으로 가입했어요.

결혼전에는 아빠 찬스로~ 아빠가 가입을 해줬고, 결혼 후에는 남편찬스를 썼는데요!!

뭔가 저 혼자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부딪혀 봤습니다. 보험 가입을 처음 하신다면 이 글을 끝까지 읽고 알차게 가입해봐요^^

자동차 보험 가입 비교하기

평소 ok캐쉬백 어플을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이 어플을 통해서 견적을 냈습니다.

하지만 어플 사용자가 아니라면 당연히 검색을 해야겠죠? 인터넷에서 "자동차 보험 비교" 라고만 쳐도 많은 비교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온라인으로 쉽게 비교/가입하세요.

 

반응형
자동차 보험 가입시 포인트 쌓는방법

ok캐시백 가입이 안되어있다면 가입하시고 비교견적만 해도 포인트가 꽤 쌓입니다.

저는 삼성다이렉트 견적을 여기서 받았는데 9천포인트가 캐쉬백으로 바로 적립되더라고요!!

그 외에도 KB다이렉트, DB손해보험 3천 포인트씩 주어집니다. 3개 견적만 내도 15000포인트가 쌓이네요.

 

자동차 보험 가입하기

먼저 저는 DB손해보험 가입자였습니다. 차량은 경차이면서 2020년식으로 무사고/ 블랙박스 할인을 받아 총 59만원 정도?

현재는 삼성다이렉스 가입하였습니다. 물론 전화상담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하였고, 현재 약 48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DB손해보험 가입내역은 경차기준 2020년식 / 물적사고 200만원 대인배상I / 대인배상II : 무한가입 / 대물배상 10억원 / 자동차상해 / 무보험상해 5억 / 자차가입 20% / 긴급출동 (견인60km) 기본적으로 추천해주는걸 들었으며 삼성에서 동일 조건으로 맞춰서 가입했는데 약 10만원 정도 절약했네요. 여기에 ok캐쉬백 포인트도 받고+주유권2만원까지 받았습니다. 

 

인터넷 자동차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저는 AXA다이렉트 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 삼성다이렉트 비교해봤어요

자동계산이 되었을때! AXA보험이 정말 놀랍도록 저렴하길래 자세히 특약 사항을 봤습니다.

DB,삼성은 주행거리 할인이 후청구로 되어있었는데 AXA는 선할인으로 잡혀서 저렴하게 보였던 부분이었어요.

선할인을 후청구(할인)으로 바꾸니 가격은 DB랑 비슷했습니다.

가입 시, 꼭 확인해보세요. 할인특약에서 주행거리 할인이 선할인인지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에게 맞는 보험사가 따로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는 DB가 잘맞아서 진행했습니다.

DB손해보험은 몇 번 꾸준하게 사용해봤는데 고객센터/긴급출동도 신속하고 괜찮았어요~ 상담사 분들도 친절했고요.

가격만 비슷하면 계속 이용했을텐데 어쩔 수 없이 동일조건이라면 저렴한 보험사를 이동해야겠죠?

가입하시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선에서? 알려드릴게요~ 근데 어려울게 하나도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