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먹빵 : 삼립 크래프트 Kraft 콰트로 치즈브레드 제가 먹어봤습니다/진한 크림치즈

by 소소한잡순 2024. 3. 23.
반응형

오늘의 편의점 먹빵은 삼립 편의점 빵입니다.
이마트24에서 1800원 가성비 좋은 치즈 가득한 빵을 원한다면 강추~ 하는 빵입니다.
사이즈는 라면봉지 크기와 비슷하며 빵도 1cm정도는 넘을 것 같은 도톰하고 꽤 큰 빵입니다. 저는 제과점 빵보다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 먹는 삼립빵이 더 많습니다. 이유는 가성비도 있지만 막상 제과점 빵 먹어도 크게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은 빵이 별로 없었기에 믿고 먹는 기업 삼립빵을 먹고 있습니다. 결론은 빵봉지를 벗겨서 예쁜 접시에 잘라서 놔두면 웬만한 디저트 가게 빵보다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자주 가는 편의점에 늘 있는데 간혹 없을때는 속상하기도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역시 대한민국 택배 천국입니다.

 

4가지 치즈가 들어가 더욱 맛있는 풍미!!
우리가 많이 알고 즐겨먹는 체다치즈, 모짜렐라, 고다치즈, 고르곤졸라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15초 살짝 돌려 먹으면 치즈가 따뜻하게 녹아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저는 커피와 먹어서 그냥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여유가 된다면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어보고 싶기도 해요. 제가 먹은 건 90g이었는데 코스트코나 마트에서 65g 8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대형 마트 갔을 때 있으면 꼭 사 와서 냉동해서 꺼내 먹을 예정입니다. 그 정도로 제 입맛에는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 맛 + 가격이었어요.

입맛 없거나 간단하게 먹을 때 추천하는 빵입니다.
 

 
총용량은 90g으로 한 끼 커피랑 먹기 딱 좋습니다. 한 개의 빵을 다 먹을 경우 277kcal 정도로 밥 한 공기보다 낮은 칼로리라 안심하고 먹습니다.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칼로리가 높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크림빵보다 훨씬 적습니다.
그 외 나트륨이나 당류, 지방 단백질 등.. 안 보고 먹는 게 건강상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는 무슨 생긴 게 저렇게 생겼나.. 싶겠지만 빵 자체가 호떡으로 겨냥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비주얼은 참고 넘어가 주시기 바랄게요 ㅋㅋ 맛은 생긴 거에 비해 아주 훌륭합니다. 특히 이 가격대에 이런 치즈빵이라니!!

저처럼 놀라신 분들이 많길 바라며~~ 오늘의 편의점 먹방은 여기서 끝! 앞으로 편의점 먹빵얘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저와 소통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