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우머리 튀김 안주.. 이거 신박해서 먹어봤는데 재 구매율은?

by 소소한잡순 2024. 4. 25.
반응형

아는 지인이 새우머리 튀김을 주셨어요. 

제가 게새 (게와 새우 ㅋㅋ) 를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새우머리 튀겨먹는걸 좋아하거든요.

일단 결로난 말씀드리면!! 새우 머리 튀김이라고 해서 머리 전체가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다 손질 된 새우였어요.

보통 사람이라면 손질된 새우를 더 선호하겠지만, 저는 너무 속상했습니다.

당연히 새우머리라고 되어있고 그림에도 새우 머리가 그려져있어서 통으로 들어 있을 줄 알았습니다.

까먹는 재미를 없애 버린 새우머리 튀김입니다. 

(참고로 닭발도 뼈있는 닭발이 먹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해서 뼈있는걸로 먹어요. 치킨도 순살 안좋아합니다)

아무튼 이 새우머리 튀김은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고 인터넷 검색만 해도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반응형

간단한 맥주 안주를 찾으신다면 아주 간편한 새우머리 튀김이겠죠? 그래서 한 번 먹어봅니다.

 

새우머리 원산지는 당연 베트남입니다. 국내산 새우로는 나오기 힘들죠.

기름에 튀기는 조리방법과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있습니다. 전 당연히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택했어요.

요즘 나오는 간편식은 에어프라이가 거의 됩니다. 그만큼 에프의 힘이 대단한거겠죠?

 

바삭하긴 한데 제가 원하는 새우의 맛은 아닙니다. 저는 그냥 새우 사다가 머리채 튀겨먹어야 겠어요 ㅎ

간편하게 먹기는 좋겠으나 저의 입맛엔 패스~ 새우라고 생각안하고 먹으면 그냥 튀김과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