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욕 New York

New York Life 미국에서 대창이 땡길때에는 LA맛집 학산 소대창양념구이 간편식품

by 소소한잡순 2022. 6. 6.
반응형

미국 생활에서 조금 어려운 점이 있다면 한국처럼 빠른 배달의 민족이 아니라는 점,

익숙해져 버린 빠른 생활문화에 조금 불편한 점이 있지만~

그래도 요즘 시대가 참 좋다고 느끼고 있어요.

옛날에는 생각할 수도 없는 간편식품들!

소 대창을 집에서 손쉽게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면서 지금 시대에는 당연하듯 간편식품들이 너무 잘 나오고 있어요~ 

그중에서 뉴욕에 살면서 가끔 생각나는 대창구이를 먹은 후기입니다.

LA 최고의 곱창 전문점 학산에서 나온 소 대창 양념구이에 대해 포스팅 갑니다.

이미 한국에서도 많은 대창구이가 나올 테지만..

학산 소 대창 양념구이는 정말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저는 한인마트에서 1 봉지에 26불 정도에 구매했지만 온라인에 21불 정도? 조금씩 가격 차이는 있네요.

그래도 대창 집에서 먹는 가격에 비하면 저렴하죠!

#소 대창구이 구성

구성은 특제 디핑소스와 양념 대창구이입니다.

쫄깃하고 고소하게 맛있게 굽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소대창요리방법

  1.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5분 뒤집어서 5분 돌려줍니다.
  2. 달군 프라이팬에 겉이 바삭할 때까지 잘 구워줍니다.
  3.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후, 프라이팬에 조리하면 더 맛있습니다.

조건이 된다면 3번째 조리방법을 권해드릴게요.

대창을 먹으니 대창의 효능에 대하여 짧게 알아보고 먹어야겠죠?

소 대창의 효능

소의 창자를 대창이라 합니다.

맛은 곱창보다 더 고소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부위 중 하나죠.

대창에는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피부미용에 좋고, 남성들에겐 정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해 피로 해소에 좋다고 하네요.

한팩 양은 얼마인가요?

양은 9oz (255g)으로 1인분으로 어떻게 보면 적은 양이라 다른 야채를 같이 구워드 셔야 포만감이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오로지 대창만 구워 양이 부족했어요~ 다른 분들은 밥까지 볶아 드시던데 다음번에는 대창 기름에 김치 넣고 밥을 볶아서 마무리 볶음밥을 해 먹어야겠습니다.

마무리 볶음밥은 배불러도 들어가는 이유는 뭘까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단면을 더욱 바싹 구워주었어요.

바삭하게 굽는 게 포인트 같아요.

구울 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기름이 엄청나네요. 

매일 먹는 음식이 아니니 크게 신경 안 쓰고 맛있게 먹는 게 건강에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LA학산 소 대창 양념구이는 잡내도 거의 없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었어요.

혼술에 양은 적당하고, 둘이서 먹기에는 조금 부족함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국 생활하면서 그리웠던 한국 음식에 대해 하나씩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