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여주-나만의장소

여주 최애간식집! 꽈배기+찹쌀도너츠+핫도그 찐맛집 등록함

by 소소한잡순 2022. 9. 27.
반응형

우연한 기회에 들러 먹었던 찹쌀 도넛은 지금 단골로 만든 계기가 되었어요. 일단 위치 공유합니다. 주소가 애매하게 나와서 도로명 남겨드려요.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345 (이마트 24 옆) 남여주 IC, 영재 파3 골프랜드 입구입니다.
전화번호 031-885-4227
도로변에 위치하여 바쁜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포장도 가능해요! 가격이나 품목은 아래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쫀득한 추억의 간식이 생각나면 달려갑니다.
바로 먹으면 바삭하면서 쫀득합니다. 봉투안에 시간이 지나면 조금 식감이 변하지만 맛은 있어요.

일단 사자마자 바로 먹은 찹쌀도너츠입니다🤤
가격은 2개 1000원으로 한 개 5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속이 비어있을 거라 생각하면 큰 잘못입니다 ㅎㅎ 속까지 꽉 채운 쫀득한 찹쌀도넛은 하나 먹으면 두 개 먹고 싶어요. 저는 이곳을 지나갈 때, 꼭 들립니다. 자주 가는 길은 아니지만 1~2주에 한 번은 지나칩니다. 그때, 넉넉하게 구매하고 집에 가서 냉동해요.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완료!

제가 갈 때마다 매장 안에는 사람은 없어요. 도로 주변이고 편의점 옆이라 차량 이동으로 거의 포장하실 것 같아요. 저도 늘 포장만 합니다. 다른 만두와 찐빵, 커피, 식혜는 제가 좋아하는 부분이 아니라 넘어가지만 참고하세요. 꽈배기가 맛있는 걸로 봐서는 다른 음식들도 다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핫도그 2천원 / 2,500원

추가적으로 사 먹은핫도그입니다. 일반 오리지널 핫도그와 청양고추 핫도그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하나 사 먹으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청양고추가 더 맛있다며 추천해주셔서 둘 다 사 왔네요 ㅎㅎ
핫도그 사진은 밑에 보여드리겠지만 결론적으로 맛있어요. 둘 다 괜찮아요👌

새우만두, 짬뽕 만두, 갈비만두, 김치, 고기만두 등등~ 다양한 만두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남편이 만두 귀신인데 다음에는 만두를 한 번 사서 먹어야겠어요.  가격도 다른 식당에 비해 저렴해 보여요.

그 외, 여러 가지 주전부리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옛 과자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자세히 좀 봐야겠어요.
매일 지나가는 길이라 바쁘게 사기만 했거든요.


찹쌀 도넛과 팥 앙금 도넛의 차이는 팥 들어가고 아니고겠죠? 크기도 약간 팥앙금이 더 커요 ㅎㅎ
개인적으로 취향은 찹쌀 도넛입니다.

꽈배기 3개 2천원 , 치즈 고로케 1개 천원 등 추가적으로 판매합니다.
기본적으로 꽈배기, 찹쌀 도넛, 핫도그 다 맛있어요. 다른 건 취향이 아니라 안 먹었는데 드신 분들 계시면 알려주세요~
밥 먹어야 하는데 핫도그 2개나 해치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