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이마트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에서 득템한 1+1 쇼핑템

by 소소한잡순 2022. 11. 19.
반응형

금, 토, 일 진행하는 이마트 쓱세일!
그전부터 50%라는 파격적인? 광고 문구와 함께 엄청난 궁금증을 유발했던 쓱세일 모습입니다.
뭐.. 저는 이마트를 늘 매일 다니는 사람으로서 이번 세일이 엄청나게 두근거리지는 않았습니다.
평소에도 마감세일에 기본 30% ~ 50% 세일을 봤던 사람이라 그런지 크게 신기하진 않았는데 말입니다.
이마트 쓱배송도 품절사태!!
심지어 이마트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문을 닫아야 하는 상황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저도 점심시간쯤 갔더니 이미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는 꽉 차 있었어요.

11월 18(금) 요일부터 11월 20일 일요일까지 단 3일 동안 쓱세일 진행합니다.
음.. 어떤 것들이 50%일까 봤는데
기본 삼겹살 목살 40프로 진행하더라고요.

728x90

고기 코너에 사람이 정말 많이 몰려서 저는 쳐다도 안 봤습니다.
평소에도 한우데이라 한우 40프로 했던 날도 많고~
국내산 한돈이 아닌 경우 수입산 삼겹살일 경우 40% 세일도 많았어요.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 찍어오진 못했지만 기본적으로 냉동 핫도그 1+1 하는 게 오랜만이네요.
그래도 인기 많은 아이템들은 거의 바닥이 보이더라고요. 😮 저도 냉동식품이 50% 많이 한다길래 안주거리 좀 쟁여볼까? 하고 갔는데 마땅히 먹을만한 건 저한테 없었어요. 제 취향의 세일 품목들은 없더라고요~
평소에도 마트 장을 자주 보기 때문에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만 쇼핑했어요.
저의 쇼핑 목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새송이 버섯은 세일 아니더라도 잘 사 먹는데 오늘은 1+1이라 당연히 집어왔습니다.
핫케익 믹스 가루고 1+1인데 아침에 팬케이크 조금씩 만들어 먹기 좋아서 샀어요.
그 외 사조참치도 1+1이라 10개나 샀네요. 통조림은 2027년이라는 어마 무시한 유통기한이 있어서 비상식량으로 샀어요.
남편한테 전쟁 나면 먹을 식량이니깐 손대지 말라고 장난으로 얘기해뒀어요. 🤣
그러니 2027년까지 전쟁 안 나니까 걱정하지 말라합니다.😆

다른 분들은 카트 한가득 채워서 쇼핑하시더라고요.
저로써는 늘 있는 세일 품목들을 조금씩만 바꿔서 하는 것 같아서 그냥 별 감흥이 없었던 쓱세일이었습니다.
단! 카레나 참치 50% 세일은 제가 맨날 타이밍을 놓쳤는데 이번에 일년 걱정 없이 먹을 것 같아서 좋네요.
드라이 카페 만들어서 또 먹어야겠어요.
당분간 카레와 미소국으로 반찬 걱정 없네요. 참치 찌개와 참치 전, 참치김밥도 해 먹어야겠어요.

2022.08.28 - [부실 집밥-현실 집밥] - 부부의 현실 집밥 : 오뚜기 카레가루로 드라이카레 만들기

부부의 현실 집밥 : 오뚜기 카레가루로 드라이카레 만들기

카레 좋아하세요? 저희 부부는 카레를 좋아해서 감자 양파만 넣고도 잘해 먹어요. 맨날 국물 카레만 먹다가 여름이라 보관하기 어려워 드라이 카레를 만들어 봤어요. 고체형 카레보다는 가루 카

sosohanc.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