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칠리즈 코인 상승세 소액 투자로 치킨값 벌고있어요.

by 소소한잡순 2022. 11. 6.
반응형

며칠 전부터 칠리즈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네요.
저는 개인투자자로써 전문적으로 공부한 사람도 아니고 끈기와 눈치로 용돈만 굴리고 있어요.
제가 갖고 있는 돈에서 사라져도 괜찮다 싶을 정도만 투자하고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전문 투자자들 의견이 듣고 싶으시다면 패스해주세요.
지금 반찬 하려다가 살짝 칠리즈 상태를 봤는데 역시나 오늘도 상승세입니다.

마이너스에서 9.17%

칠리즈 코인이 어떤 코인인줄을 아시고 투자하시는 거죠? 🤔 저는 깊게 파고드는 차트 분석과 같은 공부는 안 해도 관심 있는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는 알고 갑니다. 칠리즈 코인은 스포츠 코인이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을 운영하며 그 플랫폼 안에서 스포츠 팀과 팬들의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합니다. 뭐..저의 눈높이라면 굿즈를 구매하러 플랫폼에 들어가서 사용하는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더 관심을 갖길 원한다면 거래소에서 지원해주는 개요나 트위터를 참고하시는 게 좋겠어요.
제가 사용하는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728x90

카카오톡 연결이 되어 편하게 로그인했는데 업비트 자체 로그인으로 바뀌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빗썸도 사용해봤는데 업비트가 저의 눈에는 보기 쉽고 관리하기 편하더라고요.
요즘은 코인원도 광고 많이 하던데~ 어떠한 거래소를 선택할지는 본인에게 맞는 거래소가 좋겠죠?
저는 키움증권도 이용하고 있어서 영웅문 어플과 가장 비슷한 게 업비트 같더라고요.


11월 1일부터 오늘까지 62원이나 올랐어요. 물론 최고가에서 반토막이지만 안 좋았던 코인장인데 기쁘네요.
비 전문가이며 촉과 열정으로 하는 저의 생각에는 아마 월드컵 시즌이 다가오는 게 영향을 주나 봐요.
그래서 고민 중입니다. 슬슬 정리를 해야 할지 아니면 더 지켜볼지 고민입니다.
주변에서 코인한다고 하면 안 좋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데 자신이 투자할 수 있는 만큼만 투자한다면 상관없어요. 무리하지 마시고 저처럼 커피 한잔 안 마시고 투자한다고 생각해보세요.
투자라는 건 어려운 게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돈 넣는다고 다 상승세 타서 돈 버는 것도 아니고 차분하게 하는 게 최고 같아요. 😆
저도 칠리즈 본전 찾고 이제 상승세를 타고 있어 고민이 많네요.

나에겐 의미없는 차트분석

차트는 언제 급등했는지만 보고 있습니다. 저에게 차트는 사치인가 봅니다.
볼 줄도 모르고.. 공부해도 모르겠습니다. 차트 분석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아무튼! 오늘 아침부터 칠리즈 코인이 용돈 벌게 해 줘서 고마워서 기록해봅니다.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투자하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