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오딘 무과금 플레이어 게임공략법! 오딘 신규 클래스 실드메이든 사전예약!!

by 소소한잡순 2022. 9. 14.
반응형

오늘은 오딘 업데이트 하는날!

수요일은 오딘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는 날이라 오전이 심심한 하루입니다.

오늘 업데이트가 뭐가 되었을까~ 쓱 봤는데 꽤 괜찮은 게 올라와있어서 작성해봅니다.

 

오딘 신규 클래스<실드 메이든>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은 9월 14일 ~ 이벤트 종료 시까지

사전 예약만 하면 100% 지급해주는 신성의 아바타/탈 것 11회 소환권 룰렛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박카스, 스타벅스, 치킨 이발디 강화석 상자 3종, 황금 성장 지원 상자 10개 등등..

오딘 발할라 라이징 홈페이지

사진으로 보니 티비도 살짝 보이네요(탐난다)

무과금 플레이어라면 이런 기회는 절대 놓치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사전예약 바로 가는 링크 걸어드릴게요! 빠르게 접속해서 예약합시다!  사전 예약 기간은 2022년 9월 14 ~ 2022년 9월 25일까지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daum.net)

 

오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신과 인간의 경계에 선 여전사 '실드메이든'

event.game.daum.net

반응형

여기서 근데 걱정이 있습니다.

신규 클래스면 다시 키워야 하는 건가? 그러면 손해 아닌가요?? 걱정 마세요!!

클래스 변경이 가능하도록 오딘에서 손을 썼군요.역시 카카오 게임즈 칭찬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홈페이지

죽음을 집행하는 발키리 & 죽음에 맞서는 액슬러

발키리는 창과 방패가 무기라면 액슬러는 쌍도끼를 휘두른다네요. 둘 다 멋있고 강력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저의 본캐는 스나이퍼로 원거리 공격으로 아이템 수집을 맞춘 상태입니다.

아직 잘 모르겠지만 실드 메이든 캐릭터를 보니 근거리 타입 같기도 해요.

근거리 타입이면 저는 아이템 수집을 다시 해야 하네요 ㅠ

 

한 가지 직업으로 꾸준하게 해야 하는 이유는 아시죠?

혹시라도 왜 그래야 하는지 모르신다면 맨 아래 제가 쓴 글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적당히 키울 생각이라 다른 직업도 궁금해서 해보고 있습니다.


신규 서버 <미미르> 오픈

서버 이전은 저는 생각한 부분이 아니라 저는 별생각 없지만 신서버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오딘 수요일마다 업데이트 후, 보상받는 것도 쏠쏠한데~ 이렇게 이벤트까지 하니 아주 좋습니다.

 

1회 210다이아 11회 2,100다이아입니다.

무과금에게는 필수적인 11회 소환권을 놓치지 마세요~현질은 못해도 공짜로는 못 받는 분 없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게임! 적당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무과금 플레이어 파이팅!!!

 

아! 저 렙 70 찍었습니다.

하하하~~ 렙업 할수록 어렵네요.

본캐에 집중해야 하는데 세인트 키우고 싶어서 손대고 있습니다^^;

 

2022.09.05 - [꿀팁]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과금 레벨69 스나이퍼 로그직업! 레벨 빨리키우기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과금 레벨69 스나이퍼 로그직업! 레벨 빨리키우기

안녕하세요~ 소소한 삶에서 기쁨을 느끼는 소소한씨입니다. 며칠 전부터 오딘에 대해 글을 작성하는데 은근히 재밌어서 또 한 번 남겨봅니다. (앞으로도 게임 안 할 때까지 꾸준히 남겨보겠어요

sosohanc.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