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오딘 카페 도대체 등업조건은? 누가 언제 시켜줍니까? 답답해서 결국 고객센터에 문의했어요.

by 소소한잡순 2022. 9. 17.
반응형

제가 살다 살다 게임 고객센터에 문의까지 하는 날이 왔습니다.

일단 오딘 카페는 오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오딘 게임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맨날 정보만 보다가~ 꿀 같은 이벤트를 하길래 이벤트 참여를 하고자 가입을 했죠.

가입과 동시에 출석일은 1일이 됩니다.

카페 등업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준회원 - > 정회원 자동 등업으로 방문 2회만 하면 자동으로 등업이 됩니다.


자동등업 방문일 2회면 정회원으로 됩니다.

네.. 자동이랍니다.

그런데 이틀이 지나고 삼일이 지나 카페에 들어가 보면 저는 여전히 준회원입니다.

그래서 제가 혹시나 자동 로그인이 되어 인식이 안되나 싶어 로그아웃 후, 로그인해도 똑같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대체 왜 저는 총방문일이 1회일까요? 카페에서 등업 관련해서 찾아보니 다들 등업이 안되나 보더라고요.

카페 내 문의하는 게시판조차 이용도 못하고 심지어 출석체크 게시판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오딘 실드 메이든 기대평에 참여하고자 기다리고 있는데 등업을 안 시켜주네요.

그래서 문의했습니다. 제가 게임 고객센터에 문의한 게 딱 2번째입니다.

첫 번째도 오딘 오류로 했었는데 결국 오딘 때문에 제 인생에서의 두 번째 고객센터 문의를 남기네요.

문의한 지 하루가 지났는데 아직 접수 완료만 된 부분으로 떠요.

혹시 왜 카페 방문일이 1회에서 멈췄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계신다면 저에게 희망의 빛을 주세요ㅠ

후.. 혹시라도 답변이 와서 풀리면 다시 한번 공유하겠습니다.

저와 같은 상황이 또 계신지 궁금하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