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오딘 무과금 플레이어 70레벨 달성하니 신규서버 <미미르>오픈예정

by 소소한잡순 2022.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궁금한 신규 서버에 대하여 작성해 봅니다.
지금까지 무과금으로 70레벨을 찍고 슬슬 부캐 돌리면서 놀아볼까? 싶었는데 신규 서버 오픈하네요.
다른 계정으로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들어야하나.. 이 실력으로 미미르 서버로 이동해봤자 득될거 하나 없어 보이는데 다른 플레이어분들은 어떤 심정이실지 궁금합니다. 분명 신규 서버 오픈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저사양 폰을 사용하는 저 같은 플레이어들은 튕김이 있겠지요. 또 치열한 몹 잡기가 예상됩니다.

오딘 모바일

신규서버 오픈과 동시에 레벨업에 진심인 분들이 계실 테니깐요. 미미르 서버를 장악하고자 하시는 분들 꽤 많을 것 같네요~ 현질과 함께 엄청난 인기가 예상됩니다. 저는 현질 안 하는 플레이어라 가봤자 게임하기만 힘들겠죠?


신규 서버 오픈 일정

  • 9월 28일 (수요일) 정기 점검 완료 후

신규 서버 오픈 내용

  • 미미르 01~09 (9개 서버)

미미르 서버 진행 이벤트

  1. 레벨 랭킹 이벤트
  2. 레벨 달성 이벤트
  3. 푸시 보상 이벤트
  4. 핫타임 이벤트


반응형

아무래도 업데이트하고 오픈 일정이나 내용은 변경 사항이 있겠지만 별일이 없으면 9월 28일이 되겠어요.
서버 이전이 이루어진지 얼마 안 되고 신규 클래스와 신규 서버라니~이러다 조만간 통합 서버가 이루어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무과금 플레이어인 저한테는 큰 타격은 없지만 열심히 현질 하시면서 레벨 키우신분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신규 서버가 생성되면 장점이 있을까요?
신규 유저분들도 분명히 들어오겠지만 보통은 오딘 하시는 분들이 신규 서버로 이동할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요.
저 역시 살짝 고민을 하고 있지만 저 같은 저렙들은 크게 신경 안 쓰이실 것 같네요~~
뭐.. 그래도 신규 서버 열린다니 조금은 기대가 되는 부분은 있습니다. 무과금 플레이어도 오딘 플레이어이니.. 관심은 가게 되네요 ㅎㅎ오늘 우편으로 보상이 들어왔는데 그림자 성체 계급과 관련하여 뭔가 줬네요.

내가 언제 소개를 했던가? 왜 주는 건지 모르겠지만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그림자 성체가 아무 때나 들어갈 수 있게 바뀌고 보스 나오는 시간은 동일하게 화, 목, 토 9시 30분 ~ 10시 30분까지입니다.
그러나 그냥 들어갔다가 PK 당하는 게 저렙들의 슬픈 현실입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그림자 성체에서 놀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들어가긴 글렀네요. 보스 나오는 시간대에는 들어가지 마세요~ 스트레스로 눕습니다.
2022.09.12 - [꿀팁]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과금 플레이어! 그림자 성채 PK 피하는 방법

오딘 발할라 라이징 무과금 플레이어! 그림자 성채 PK피하는 방법

9월 7일! 서버 이전을 하면서 바뀐 게 있어요. 처음에는 이게 뭐지? 싶을 정도로 당황스러웠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림자 성체 던전! 화, 목, 토 9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이루어지는 던전이

sosohanc.tistory.com

모두 즐거운 게임 하세요~ 적당히 게임하셔야 건강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