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다시갈장소

가평 뚝배기 짬뽕 패밀리 어제 먹어봤습니다. 탕수육,짜장 다 먹어본 후기!

by 소소한잡순 2024. 8. 5.
반응형

올 여름 휴가를 가평쪽으로 가신다면 여기 어떠세요? 얼큰하면서 진한 짬뽕국물이 예술인 뚝배기 짬뽕 패밀리입니다. 어제 집에 돌아오면서 먹고 바로 후기 남겨봅니다. 먹을때 꿀팁 + 추천 갑니다.

위치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191번길 40 뚝배기짬뽕패밀리
주차 : 바로 앞 가능하며 가게 앞 건너편에도 가능
영업시간 : 11:00 ~ 19:30
휴뮤 & 브레이크 타임 : 매 주 월요일 휴뮤 / 오후3-5시 휴식
가격대 : 뚝배기짬뽕 기본 13.000원 탕수육 소 20,000

매장 분위기 / 화장실?

오전 11시 오픈이라 10시 58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4팀 정도 있을 정도였고, 주문을 하고 먹고 있으니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여기 위치도 한적하고 다 좋은데 안좋은 점이 있어요.

바로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야합니다. 제가 이거 너무 싫어하는데 .. 뭐 상관없는 분들도 계실테니깐 저한테만 안좋은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혹시라도 신발을 아끼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화장실 매장에 있습니다. 남 / 여 따로 있어요.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반응형

자리에서 주문만 가능하며, 결제는 카운터에서 직접 하셔야해요. 결제까지 자리에서 하면 좋은데 왜 주문만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여행객들이 많아서 미결제 되는 부분이 있어서 그럴수도 있다 생각됩니다.

베스트가 짬뽕이라고 되어있지만 막상 먹는 사람들 대부분 뚝짬을 먹고 있어요 ㅎㅎ 당연히 저도 뚝짬 주문했어요.

 

음식 조리 시간과 메뉴 추천!

주문과 동시에 꽤 빠르게 나옵니다. 매장은 작지만 일하시는 분들이 4~5명으로 꽤 많더라고요.

전날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느끼함에 차돌 뚝짬을 포기하고 일반 뚝짬을 주문했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보통 중화요리 먹으러 가면 짜장면 or 짬뽕 메뉴로 고민을 많이 하는데 여기서는 그런 고민없이 짬뽕입니다.

여기 가시는 분들 꼭 뚝짬 드세요!!!

그리고 혹시나 2인이 방문해서 드신다면 뚝짬 +  뚝밥(면대신 밥) 으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숙주랑 부추가 생으로 들어가 있으나 뚝배기라 열기가 있어서 금방 익어요^^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인데 만두도 4개 나오네요 ㅎㅎ 고기는 도톰했는데 겉에 감싸있는 튀김옷이 딱히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탕수육은 평균적인 맛입니다.  굳이 탕수육까지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짜장면 맛이 궁금해서 한 그릇 시켜봤어요.

달달한 짜장면이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짜장은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여기는 뚝짬이 핫한걸로^^

뚝짬 한 그릇만 먹어도 배 부릅니다. 굳이 다른 메뉴 안시켜도 될 것 같네요. 여기서 먹을때 뚝배기라 먹을동안 뜨끈해서 좋았어요. 에어컨이 있지만 뚝배기라 먹는동안 땀이 납니다. 혹시라도 방문하신다면 뚝짬 먹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