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여주-나만의장소

여주 점봉 여주대근처 중화요리 전문점 칠성각 짬짜면 볶짜면!

by 소소한잡순 202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독 여주에 있는 중국집 소개를 많이 해드리네요. 저희가 면을 너무나 좋아하는 탓에 ~ 중화요리집을 골라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점심도 짜장라면을 먹었습니다)
내돈내산 포스팅으로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 저의 기록을 위해 작성하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주에서 유일하게 먹어 본 짬짜면과 복짜면을 판매하는 칠성각에 방문했습니다.
짬짜면 가격은 9,000원 / 볶짜면 가격은 10,000원입니다.  글 작성하면서 생각해보니 하나만 볶짜면 시키고 짬뽕 단품으로 시켜먹어도 되는데 왜 이렇게 시켰는지 지금 생각하니 이상하네요 🤔아무튼~ 뭔가 반반 메뉴가 있다는거에 신기해서 그냥 시켰습니다.

짬뽕과 짜장 반반

처음 이 메뉴가 나왔을때의 반응이 생각나네요! 정말 신박하다고 생각했고 심지어 짬짜면 그릇도 유행이었죠. 하지만 지금은 거의 찾아볼 수 없는 메뉴가 되었습니다😞 혼자서 드시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메뉴지만 둘이 먹으면 짜장면, 짬뽕 단품으로 시켜서 나눠먹어도 되기 때문이죠. 물론 요리하시는 분들도 번거로운 일이고요. 짬짜면이 유행했을 때 먹어본 기억이 딱 한번! 그 이후에는 보기도 힘들었는데 칠성각에서 추억의 짬짜면을 만났습니다.

볶짜면! 볶음밥 소스에 짜장이 나오는데 또 짜장을 시켰네요.  짜장면은 자잘한 덩어리로 넉넉한 소스로 우리가 아는 그 짜장의이었습니다.여주대 근처라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한테는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짬뽕과 짜장면은 늘 선택하기 힘드니까요!!

반응형

칠성각 내부는 일반 식당하고 별다른 게 없는 중화요리집입니다. 거기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한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 중국집도 간소화되어 많은 요리들을 팔지 않는 곳이 많은데 칠성각에는 전통적인 중국집 메뉴가 가득합니다.

칠성각의 장점으로는 반반메뉴와 다양한 중화요리가 가득하며, 식사류 종류가 일반 식당처럼 다양합니다.
저 많은 요리들을 다 하시는 게 존경스러울 정도입니다. 기본적인 짬뽕밥, 볶음밥, 짜장밥, 잡채밥을 시작으로 삼성짬뽕밥, 차돌짬뽕밥, 잡탕밥, 송이덮밥, 오므라이스, 육개장 등..많은 식사류가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다양합니다👍

반반메뉴에는 짬짜면, 볶짜면, 복짬면, 탕짜면, 탕짬면, 탕볶밥! 번거로울 수 있는 메뉴들을 반반으로 판매하시네요. 1인 세트 메뉴가 있다는 것도 혼족들한테는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짜장에 탕수육까지 1인 메뉴가 있어 16,000원에 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짬뽕+탕수육 1인 메뉴도 있겠죠? 1인 세트 메뉴가 있으면 가족 세트 메뉴도 있겠죠~


주차할 곳은 바로 가게 앞 옆쪽에 가능합니다. 칠성각은 배달도 가능하니 주변 사시는 분들은 간편하게 배달하셔도 좋겠어요. 제가 사는 곳은 배달 지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네요. 근데 짜장면은 직접 나가서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음식 배달도 일회용기에 오기 때문에 쓰레기 부담도 되고요. 아무튼~ 칠성각 다녀온지는 쫌 되어 재 방문을 한다면 가족 세트메뉴 2번을 먹겠습니다. 혼자서 짜장 짬뽕이 다 먹고 싶거나.. 1인 탕수육 메뉴를 원하시면 칠성각 어떠실까요?
탕수육 스타일이 바삭한 탕수육일 것 같은 기대감이 있는데 어떨지 궁금합니다.
전통적인 중국집 이름과 맛이 있는 칠성각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여주에서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고민하는 소소한씨의 소소한 글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