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캐릭터 실드메이든 실망이야!

by 소소한잡순 2022. 9. 28.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9월 28일 오딘 업데이트가 있었던 수요일입니다. 오전 일이 바빠 지금 접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두근두근 기다리던 클래스 변경을 찾아봤는데 역시 레벨 제한이 있네요😠
클래스 변경이 가능하다고 해서 재밌을 것 같아 부캐릭터로 키우던 어쌔신을 발키리로 바꿔볼까 했는데 그 마음을 싹 접었습니다.


클래스 변경권 서버당 1회인데..혹시 발키리로 전환했다가 마음에 안 들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망설였던 부분인데 그런 망설임을 싹~ 사라지게 해 준 변경 조건에 대해 남겨보겠습니다.
(클래스 변경 생각 못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캐는 스나이퍼 로그로 남겠습니다)

그래도 실드메이든 변경하시는 분들을 위해 클래스 변경과 발키리, 액슬러에 대해 짧게 남겨드릴게요.
짧은 글을 보고도 나는 클래스 변경을 하고 싶다는 분들은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게 좋겠죠?


클래스 변경 가능한 시간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9월 28일 ~ 10월 12일(수요일) 까지 입니다. 클래스 변경권은 서버당 1회 가능하며 4,000 다이아가 소모됩니다.
다른 클래스로 변경은 불가하며 실드 메이든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레벨은 60 이상입니다.

클래스를 변경하면 아바타, 무기 형상, 장비, 스킬이 함께 변경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이 부분도 교환비용이 들며 기존에 장착한 장비 프리셋 A를 제외한 무기와 유일 등급은 교환이 안됩니다. 이런 부분까지 괜찮은 분들은 얼른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더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발키리는 긴 창을 찌르거나 방패로 적을 타격하는 근접형 캐릭터입니다. 로그 중에 어쌔신보다 발키리가 좋아 보였는데.. 아쉽네요. 발키리로 전환할까 생각했던 부분이 자신의 HP를 회복시키거나 파티원에게 버프를 제공해줍니다.

액슬러는 두 개의 도끼를 활용하는 캐릭터로 근접형일 줄 알았는데 놀랍게도 원거리입니다.
이건 반전이네요. 원거리로 나올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또한 HP가 없는 상대방을 도망 못 가도록 속박, 기절 상태를 부여하여 움직이지 못하게 봉쇄하는 스킬이 있습니다. 스킬을 보면 아시겠지만 도끼를 던져 적에게 타격 입히네요😱

디펜더랑 세인트를 합쳤나? 뭔가 캐릭터들 좋은 장점을 섞어둔 기분도 들고 아닌 기분도 들었던 이번 신규 클래스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혹시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중에서 캐릭터 변경하신 분들이 계시다면~궁금합니다. 60짜리 부캐로 변경 하는게 좋을까요?

무과금 플레이어한테 4,000 다이아는 소중한데~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이 처음 선보였기 때문에 분명 많은 분들이 변경했을 것 같은데 조금 더 지나 고민 한번 더 해볼게요!
설마 이번 교환권도 선착순은 아니겠죠?
서버 이전보다 더 복잡하고 씁쓸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