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오딘 발할라 라이징 스나이퍼71에 부캐 실드메이든을 만들다.

by 소소한잡순 2022.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딘 게임을 벌써 1년 넘게 무과금으로 하고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
과금 쪼금 더 하면 쉽게 하겠지만~ 무과금 플레이어로써 열심히 클릭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늦은 실드메이든 캐릭터 얘기를 해 봅니다.(뒷북인가요?)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캐릭터 변경을 해서 해볼지.. 말지!
그동안 모아두었던 다이아를 소진해서 변경할 만큼 실드 메이든이 재밌을지 고민 조금 했어요.
변경 조건도 까다로운데 레벨 제한에 다이아까지 소모하고, 아이템 귀속 문제 등등!!
서버 이전에 이어 머리 아픈 교환 변경권!
그래서 결심한 건.. 부캐로 키우고 있던 워리어를 삭제하고 신규 캐릭터로 만들어 봅니다.

오~ 실드 메이든 포스가 아주 멋지네요.

난이도는 중이네요. 공경력이나 방어력, 아군 보호는 60% 정도 적군 제어가 100% 찍었네요.
음.. 개인적으로 공격력 좋은 캐릭터 다크위저드를 해보고 싶은데 꾹 참고 실드 메이든 만들었어요.
제가 신규 캐릭터 만들었다고 하면 남편이 또 ~ 한소리 하겠어요. 한 개라도 잘 키우라는 잔소리😅
언젠간 다크 위저드도 해 보려고요. 게임은 재미로 하는 거니깐 하고 싶은 건 해야겠죠?

일단 목표는 액슬러를 키울 예정입니다.

본캐가 원거리 타입이라 조금 더 쉽게 원거리인 액슬러를 선택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발키리가 더 좋으면 살짝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작성하면서 오딘 했는데 결국은 액슬러 선택했어요~본캐 아이템 수집을 해 둔 것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시작과 동시에 아무것도 안 걸쳤는데 전투력이 7600 찍고 들어가네요~👍

굴러다니는 장비 착용했더니 전투력 14,000찍네요. 역시 장비빨!

잡템부터 희귀템까지 돌아다니는 거 착용했더니 꽤 올랐어요. 장비까지 착용하면 꽤 하겠죠?
빠른 시일내로 장비 빨 좀 세워야겠어요😄

이번 실드 메이든은 최대한 아바타, 무기 형상 안 깨고 한방에 깰 예정입니다.
업적에서 주는 업적보너스도 한방에 받을 예정이고요.
한 번에 터트려야 좋은 거 주는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혹시 알아요? 전설 주실지!! 👏👏👏

실드 메이든 액슬러 무기 선택
초기 무기로는 발키리의 전투 쌍도끼로 선택할 예정입니다. 재료 소모도 적고 가장 저렴한 희귀템이라 선택했어요. 나름 명중률도 있고, 착용하다가 6강 아이템 수집으로 돌려 쓸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나마 탈 것 공유가 되서 다행입니다.

아직까지 본캐 레벨 71에 영웅 탈것밖에 없네요.. 남편은 전설인데 왜 저만 영웅을 주나요?
전설 두 개나 떴는데..제가 속상해할까 봐 말도 못 했더라고요. 카카오 개발자님~! 저도 열심히 접속하고 게임하는데 전설 좀 내려주십시오!! 🥲
다른 캐릭터를 키우면 아바타, 무기 형상이 공유가 안 되는 게 답답하지만 은근히 재밌네요.
얼른 아바타 소환권 많이 모아서 터트리는 날 다시 한번 기록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별거 아닌 팁이지만~
저처럼 새로운 캐릭터로 키우실 분들은 기존에 생성한 캐릭터를 지우셔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그럴 때 모아둔 전투의 증표나, 훈장 재료를 아주 깔끔하게 처리하고 가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너무 졸려서 다음에 작성해 보겠습니다. 적당한 게임은 정신적 건강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환절기라 몸 면역력 잘 챙기면서 즐거운 오딘 생활해요~ 무과금 플레이어님들~ 좋은 꿀팁 있으면 저도 알려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