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취미생활

카카오 오딘 쿠폰 7개 방출! 발할라 리그전 유튜브 생방 후기

by 소소한잡순 2023. 1. 9.
반응형

최애 게임이 되어가고 있는 오딘이..어제 발할라리그를 했네요.

제가 살다 살다 게임 유튜브까지 챙겨 볼 줄 누가 알았겠어요? 그것도 약 3시간 했나요?

4시 생방송 시작해서 언제 끝났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정말 오래 했습니다.

저는 게임은 해도 길던이나 길드 모임등등 참여를 하지 않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혼자만 하는 솔플레이

그래서 레벨도 낮지만~ 아직 72레벨 무과금으로 꽤 많은 다이아를 벌었습니다.

소소한 재미가 있죠. 그런 어제! 유튜브 생방을 보면서 등록한 쿠폰이 무려 7개정도?

쿠폰 방출~등록하세요!

반응형

<1. 발할라리그스타트 2. 대장님고생하셨습니다3. 십분뒤에다시만나요 4.발할라사대천왕탄생5.과연최강의서버는어디 6. 발할라리그3회우승축하 7. 무엇이든물어보시오딘 >


쿠폰 등록이 아마 오늘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1월 11일까지 등록하면 다 받을 수 있어요.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대박 아니었나요? 7개 주고!! 저는 우승팀 토르까지 맞춰서 더 대박이었죠.

제 서버가 토르라서 단순하게 토르팀에게 한 표 무심하게 던졌는데 그게 우승이었습니다.

이런 행복함이 있을까요? 

아무튼 본캐는 로그 스나이퍼고, 실드메이든 나왔을때 액슬러 부캐로 키우고 있었는데 반 포기상태였어요.

그런데! 어제 토르팀이 보여준 엑슬러는 정말 최강 전사였죠!

그래서 흔들리는 마음을 붙잡고 엑슬러 열심히 키우려고요. 정말 종잇장처럼 흔들리는 마음입니다.

728x90

어제 약간의 진행이나 방식이 지루함은 있었지만 그래도 꽤 재밌었던 방송이었네요.

게임방송은 옛날 스타크래프트에서 멈췄는데 나름 발할라 리그전도 재밌었어요.

단, 대전 모습을 보는데 너무 어지럽더라고요.

...누가 누군지 모를정도로 어지러운 화면 무빙이 눈이 아팠지만 결론은 토르팀이 승리해서 기뻤습니다.

어제 바로 포스팅을 해야 많은 분들이 쿠폰을 빨리 받으셨을텐데..슬쩍 오늘이라도 남겨봅니다.

 

아! 저는 뽑기에서 꽤 좋은걸 뽑았네요.

무과금이라도 열심히 하는 나를 위해~ 칭찬해!

전설을 뽑는 그 날을 위해~ 열심히 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