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써보고

화로닭발 맛있게 매운날개! 불맛나는 온라인 닭발

by 소소한잡순 2022. 9. 4.
반응형

오늘 먹어보고 써보는 포스팅은 맛있게 매운 날개입니다.

닭발 주문하면서 남편을 위해 같이 주문한 매운 날개! 저희는 항상  닭발 + 날개 조합으로 주문하는데 외식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화로 닭발 체인점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검색을 해보니~

그 체인점에서 나온 닭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비슷한 닭발을 찾았어요! 그 닭발이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던 맛입니다.

한 봉지 400g

대략 6조각 정도 들어있어요.
가격은 한봉에 6400원! 최고죠?
혼자 먹기 충분해요~ 다른 안주를 생각한다면 둘이서 한봉 먹고 다른 거 먹는 것도 괜찮아요👍

물에 해동 후, 바로 꺼낸 상태

양념이 잘 발라져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돌려도 되지만 해동이 덜 되어 전자레인지 2분 돌려주었습니다.
포장지에 따로 조리법이 안 쓰여있어요.

고민하다가 다시 구매한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판매자 페이지에 전자레인지에 3분~ 5분 조리 후, 프라이팬에 추가 양념을 넣어서 먹는 걸 추천하고 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도 바로 섭취가 가능하지만 조금 더 꾸덕거리는 식감을 위해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기준 7분 더 돌려주었어요. 전자레인지 2분 돌리고 에어프라이어 180도 기준 7분 추가적으로 조리했어요.

저는 두 봉을 다 조리했어요.
마음 같아선 둘이 12조각 못 먹겠냐 싶었지만 못 먹었어요 😂 일단 맥주와 함께 먹었고 다른 안주와 같이 먹어서 반 정도 남았어요. (남은 건 다음날 또 먹었어요)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돌린 모습입니다.

숯불에 구웠으면 더 맛이 있었겠지만 집에서 먹는 닭날개로는 훌륭합니다.

배달에서 주문해서 먹던 맛과 큰 차이가 없었어요. 따뜻할 때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너무 좋네요~

생각보다 양념이 많이 묻어있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장갑 끼고 속살 발라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뜨거울 때보다 식었을 때 덜 매워요!

꼭 양념치킨 같죠?
판매하실 때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도 같이 적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에어프리이어는 필수품이니 황금 조리시간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

제가 전자레인지 돌리고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그런지 살이 퍽퍽함은 약간 있었어요!
원래 살이 퍽퍽한지 제가 조리가 잘못된 건지 모르지만 집에서 먹는 매운 닭날개치곤 추천합니다.

달걀찜은 필수!

닭발집에서도 달걀찜이나 주먹밥은 필수로 주문해서 먹는데 배가 불러 계란찜만 했어요.

폭탄 달걀찜 만들기는 이전 글을 참고해주세요.

 

 

부부의 현실 집밥 : 요리초보가 성공한 부풀어오르는 달걀찜 쉽고 빠르게 만들기

안녕하세요! 부부의 현실 집밥이라는 포스팅을 하면서 요리를 못하는 저에게도 요리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조금이라도 맛있고 빠르고 쉬운 요리를 하는 게 은근히 재미있더라고요. 요리에 재미

sosohanc.tistory.com

제가 주문하고 1주일 사이에 국물 닭발, 립스 닭발, 매운 날개 다 먹었습니다.

이제 남은 건 통닭발이네요!

1인 안주로 1봉 딱 좋아요. 개인적으로 다 맛있어서 명절 오기 전에 추가 주문해서 명절에 식구들과 먹을 예정이에요~

그래도 베스트를 뽑는다면 국물닭발이 제일 좋아요!! 곧 국물닭발 포스팅도 할게요!

 

반응형

댓글